관리 메뉴

세종검정고시학원 김포검단점

[춘천검정고시/춘천야학/원주검정고시/인천검정고시/세종검정고시학원] 가내수공업의 진수~! 본문

카테고리 없음

[춘천검정고시/춘천야학/원주검정고시/인천검정고시/세종검정고시학원] 가내수공업의 진수~!

새벽연필 2012. 8. 2. 19:26

드디어!!

다음 주 월요일이 아기다리 고기다리 던시험날!! 이네요~ ㅋㅋ

그날 답안지는 컴퓨터용 사인펜으로 체크하시는 거 아시죠?

동그라미를 벗어나서도!! 점을 찍어도!! 안 되는 예민한 마킹~~

그 마킹을 하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시험준비 필수품!!!

컴.퓨.터.용. 사.인.펜 !!!!

저희 세종학원에서 준비했답니다!! ^---------------^ *

기특하죵? 헤헷~

그런데~ 가장 막내로 태어난 우리 춘천점은

간발의 차이로 컴퓨터용 사인펜 주문을 못한 거예요~~

그래서 언니, 오빠(부평, 주안, 김포, 원주점)들의 전화번호가 찍힌 펜을 물려받았어요~

(아아~~ 쓰던 거 아닙니다! 오해하시면 안돼요~~ 번쩍번쩍 빛이 나는 새것이라구요!)

그렇지만!!

막내의 저력!!! 아시죠?

손수 번호를 적어서 일일히 라벨을 붙여주는 쎈! 쓰!~~~~~~

막내의 귀여움이란~ 바로 이런 것 아니겠어요? 호호홍~

 

 

 

 

이것이 바로 "가내수공업의 진수"이다!! ㅋㅋ

사진에 없는 저는 뭘 했을까요~ 라벨에 자필로 친히 번호 적기~!!

이렇게 열심히 했는데 많은 분들이 알아봐주시고 찾아와주시면

어~~~~~~ㄹ 마나 좋을까요!!!! (세종학원이 왕입니다요!)

그리고 이건 비밀인데요!

제가 번호 적을 때 좋은 기운을 팍팍 불어넣었기 때문에

이 사인펜으로 시험 보시면 대박 납니다! 정말루요~^-^*

그러니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기!!! ~*

인천검정고시/인천검정고시학원/김포검정고시/김포검정고시학원/부평검정고시/부평검정고시학원/주안검정고시/주안검정고시학원/원주검정고시/원주검정고시학원/춘천검정고시/춘천검정고시학원/춘천야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