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종검정고시학원 김포검단점

[인천검정고시학원/부평검정고시학원/세종검정고시학원] 색다른 스파게티~ 본문

가끔 여유갖기..^^*

[인천검정고시학원/부평검정고시학원/세종검정고시학원] 색다른 스파게티~

새벽연필 2012. 11. 8. 10:20

 

[인천검정고시/부평검정고시/주안검정고시/김포검정고시/원주검정고시/춘천검정고시/세종검정고시]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스파게티집을 오늘은 소개해드릴게요~

강남에 있는 미즈컨테이너라는 스파게티집인데요~ 서울엔 달랑 두개밖에 없어요 ㅠ_ㅠ

대구에 있는 대학안에 있는 가게에서 처음 시작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본점은 대구에 있어요~ㅋㅋㅋ

 

항상 느끼한게 먹고 싶을때 가는 곳!! 이에요!

해물크림 리조또!!! 크림의 그 진한맛을 잊을 수가 없어요~!!

워낙 느끼한 크림소스를 좋아하는 저에게!! 딱 맞는 음식이에요!!

이보다 더 진할 수 없다~~!! 느끼한게 먹고싶으시다면 한번 가보세요~

 

그리고 무엇보다 여기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 좋은!!

모든 테이블에 꼭! 한개씩 다 올라가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

 

 [인천검정고시/부평검정고시/주안검정고시/김포검정고시/원주검정고시/춘천검정고시/세종검정고시]

 

샐러드 파스타!!!

뭐라고 형용할 수 없는.. 새콤., 달콤!! 쌉싸름한 맛?!

그냥!! 맛있어요~ㅎㅎㅎ

정말 요 아이는 모든 테이블에 한개씩 올라가있는~

 

이렇게 글을 쓰니 또 가서 먹고싶네요~ㅎㅎ

이번주말 색다른 스파게티가 먹고 싶다면~ 한번 도전해 보셔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