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종검정고시학원 김포검단점

[인천검정고시/주안검정고시/인천검정고시학원] 길 본문

etc/** 인천 주안점 **

[인천검정고시/주안검정고시/인천검정고시학원] 길

새벽연필 2013. 2. 20. 21:02

 

 

 

 

[인천검정고시/주안검정고시/인천검정고시학원] 길

 

 

 

지오디를 좋아했던 학창 시절의 추억이 새록새록나서!

지오디 노래를 찾아 정말 오랜만에 들어 봤습니다!!

 

 

그냥 지오디가 좋아서 듣던 노래들이였는데,

그 때는 생각없이 들었던 노래가, 지금은 가사 한마디 한마디가 많이 와닿네요.

 

 

 

 

내가 가는 이길이 어디로 가는지 어디로 날
데려가는지 그 곳은 어딘지 알 수 없지만
알 수 없지만 알 수 없지만 오늘도 난 걸어가고
있네~~

사람들은 길이 다 정해져 있는지 아니면 자기가
자신의 길을 만들어 가는지 알 수 없지만 알 수
없지만 알 수 없지만 이렇게 또 걸어가고 있네

나는 왜 이 길에 서있나, 이게 정말 나의 길인가
이길의 끝에서 내 꿈은 이뤄질까

무엇이 내게 정말 기쁨을 주는지 돈인지 명옌지
아니면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인지 알고 싶지만
알고 싶지만 알고 싶지만 아직도 답을 내릴 수
없네~~

자신있게 나의 길이라고 말하고 싶고 그렇게
믿고 돌아보지 않고 후회도 하지 않고 걷고
싶지만 걷고 싶지만 걷고 싶지만 아직도 나는
자신이 없네~

나는 왜 이 길에 서있나,
이게 정말 나의 길인가
이 길의 끝에서 내 꿈은 이뤄질까

나는 무엇을 꿈꾸는가 그건 누굴 위한 꿈일까
그 꿈을 이루면 난 웃을 수 있을까~
hoo~ 지금 내가 어디로 어디로 가는 걸까
나는 무엇을 위해 살아야 살아야만 하는가~

나는 왜 이길에 서있나(왜 이길을)
이게 정말 나의 길일까(이게 정말 나의 길일까)
이 길의 끝에서 내꿈은 이뤄질까(내 꿈은 이뤄질까)

나는 무엇을 꿈꾸는가(난 무엇을)
그건 누굴 위한 꿈일까(꾼 꿈인가 hoo~)
그 꿈을 이루면 난 웃을 수 있을까

 

 

여러분은 어떤 길을 걷고 있나요?

아니면 어떤 길을 선택할껀가요?

어떤 길을 원하나요?

 

지금 가고 있는 길이 ....... 내가 앞으로도 쭉 걸어가야 할 그 길이 맞나요?

 

 

 

저도 고심해봐야 할 주제인 것 같습니다.

 

앞날이 창창한 우리 세종 친구들도, 아무런 생각없이 자신의 길을 걸어가려 하지 말고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또 꼭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깨닫고

올바르고 후회없는 자신만의 길을 선택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내 길이 아니라고 생각했을 때는, 돌아가면 되긴 하지만-

너무 많이 와 버렸다면........

 

돌아가기도 힘들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