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종검정고시학원 김포검단점

[인천검정고시학원/원주검정고시/춘천검정고시/세종검정고시학원] 원주 얼짱 이진명학생을 소개합니다~! 본문

etc/** 원주 여주점 **

[인천검정고시학원/원주검정고시/춘천검정고시/세종검정고시학원] 원주 얼짱 이진명학생을 소개합니다~!

새벽연필 2012. 7. 19. 16:46

시험기간 외에도 항상 학원에 남아서 공부하는 진명이입니다~ ^^

 

 

과학 프린트를 열심히 외우고 있네요 ㅎㅎ

 

 

 

외우는 것을 멈추고 과학 물리계산을 하나 봅니다 ㅋ 카메라를 아직 의식하지 못한 모양이네요.

 

 

앗~! 결국 사진 찍는걸 들키니 넌지시 씨익 웃으면서 브이 표시를 하네요 ㅋㅋㅋ

 

관심있으신 다른 지점 여자학우 여러분들 ~! 원주점 한번 놀러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