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종검정고시학원 김포검단점

[인천검정고시/부평검정고시/세종검정고시]내 연인의 혈액형은?? 본문

가끔 여유갖기..^^*

[인천검정고시/부평검정고시/세종검정고시]내 연인의 혈액형은??

새벽연필 2013. 3. 15. 10:13

 

[부평검정고시학원/인천검정고시학원/주안검정고시학원/김포검정고시학원/원주검정고시학원/춘천검정고시학원/세종검정고시학원]

 

최근 취업 경력관리 포털 스카우트가 20~40대 사이의 대학생과 직장인 650명을 대상으로 ‘연인 혈액형 선호도’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연인으로써 AB형이 가장 좋다는 의견이 나왔다.

AB형(43.5%)은 세심하고 사려심이 깊다는 이유로 연인 혈액형 선호도 1위를 차지했고, 이어 타인의 마음을 매료시키는 B형(33.6%), 털털한 O형(13.6%) 주도면밀한 A형(9%) 순으로 응답이 나왔다.

이밖에 친구로 선호하는 혈액형은 O형이, 직장 상사로는 A형이, 즐거운 말동무로는 AB형이 1위를 차지했다.

또한 CEO와 대통령에 가장 잘 어울리는 혈액형으로는

A형과 O형이 각각 1위로 조사됐다.

한편 연인 혈액형 선호도 1위를 접한 네티즌들은

"연인 혈액형 선호도 1위, 의외의 결관데?",

"연인 혈액형 선호도 1위, 나는 B형남자가 좋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여러분들의 연인은 어느 혈액형인가요??

이 기사를 보고 저도 '어?! 정말?!' 이런 반응을 보였답니다 ㅎㅎㅎ

AB형을 싫어 하는건 아니지만!!

보통.. AB형하면,,,, 다들 떠올리시는 단어가 하나 있죠?

'싸'로 시작해서 '코'로 끝나는.. 3글자 단어

 

이번 설문조사로~ AB형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 생겨났으면 좋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