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종검정고시학원 김포검단점

[인천검정고시학원/부평검정고시학원/세종검정고시학원] 나는 할수 있다!! 를 영어로 표현하는 방법 본문

etc/** 인천 부평점 **

[인천검정고시학원/부평검정고시학원/세종검정고시학원] 나는 할수 있다!! 를 영어로 표현하는 방법

새벽연필 2013. 9. 11. 12:52

영어를 열심히 배우니까 하루하루 할 수 있는 말이 늘고 있지 않나요?

 

"I can speak English. (아이 캔 스피크 잉글리쉬)"는 "나는 영어를 할 수 있어"란 뜻입니다.

 

"I can"은 "나는 할수있다"라는 뜻이므로 "I can"을 이용해서 내가 할 수 있는 일들을 자랑해 봐요.

 

"나는 피아노를 칠 수 있어" 는 "I can play the piano"라고 쓰면 되요..

 

 

[가좌동검정고시학원/임학동검정고시학원/운서동검정고시학원/세종검정고시학원]

 

그런데, 할 수 있는 일도 있지만, 없는 일도 있겠죠?

 

이럴때는 cannot을 쓰면 되는데 줄여서 can't를 사용합니다.

 

"나는 피아노를 칠 수 없어" 는 "I can't play the piano"라고 쓰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