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종검정고시학원 김포검단점

[인천검정고시학원/부평검정고시학원/세종검정고시학원] 신혼여행 다녀오신~ 실장님~~ㅎㅎ 본문

etc/** 인천 부평점 **

[인천검정고시학원/부평검정고시학원/세종검정고시학원] 신혼여행 다녀오신~ 실장님~~ㅎㅎ

새벽연필 2013. 12. 3. 16:40

 

 

 

 

[간석동 검정고시학원/부개동 검정고시학원/부평동 검정고시학원/세종검정고시학원]

 

11월 23일!! 결혼을 하신 실장님이~

드디어 신혼여행을 마치고 돌아 오셨어요~

발리로 가셔서 그런지 조금은 타서~ 오셨더라구요~

따뜻한 발리라니~ 저도 가고 싶네요`ㅎㅎㅎ

 

지난 결혼식에 세종학원 학생분들이

많이들 축하해주시러 오셨어요~~

신혼여행을 다녀오셔서 참석해주신 학생들분께~

실장님이 감사의 떡을 돌리셨습니다~

잔치떡!! 진짜 맛있는 인절미 였답니다~ㅎㅎ

 

전.. 달콤한게 좋아서.. 꿀떡은 안되냐고 ㅠㅠ 물어봤는데~

꿀떡으로는 돌리지 않는다고 하시더군요~ㅎㅎㅎ

아직 저는 어린이 입맛인가봅니다~~

 

학원생들과 같이 떡을 나눠 먹으니~

인정을 나누는 것 같아서 무척 좋았습니다~

다들 축하 떡이라고 기쁘게들 드셨어요~

 

 

결혼식에 못 오신 분들을 위해~

제가 실장님의 예쁜~~ 웨딩드레스 사진을 올립니다~~ㅎㅎ

 

다시 한번~ 실장님 결혼 축하드리고요~

행복하게 사세요~~

 

 

[연희동 검정고시학원/심곡동 검정고시학원/신현동 검정고시학원/세종검정고시학원]

 

 

 

 

[계산동 검정고시학원/임학동 검정고시학원/부평동 검정고시학원/세종검정고시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