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종검정고시학원 김포검단점

[인천검정고시학원/부평검정고시학원/세종검정고시학원] 부평의 새식구를 소개합니다. *^^* 본문

etc/** 인천 부평점 **

[인천검정고시학원/부평검정고시학원/세종검정고시학원] 부평의 새식구를 소개합니다. *^^*

새벽연필 2012. 7. 12. 14:43

좋은 아침입니다!!!! *^^* 세종검정고시학원 부평점의 새로운 구호입니다.!!! 

아침에 만나면~ 좋은 아침입니다.!!!

점심이나 오후에 만나면~ 즐거운 하루 되세요!!! 라고 외치기로... 어제부터 약속했는데.... ㅋㅋㅋ

아직 입에 붙지 않아서인지... 영~ 낯설고 어색하네요~ 기억도 잘 안나공~~~~

자~ 부평점의 새로운 구호와 함께 새로운 세종인을 소개합니다.!!!!

짜짠~~~~~

 

[인천검정고시학원/부평검정고시학원/세종검정고시학원]

 

인폼의 이미르내 선생님이십니다!!!!

성함이 완전 이쁘죠? ㅋㅋㅋ 부모님께서 자주 가시던 카페이름이랍니다.

아직 사진찍기가 어색하고 낯설어 그런지.... 자꾸 바닥만 보시네요~~

다음엔 꼭 정면 사진을 노려봐야겠습니다. ㅋㅋㅋ

그 뒤에 해맑게 브이를 하며 웃고 있는 사람은.... 헐..... 소개하지 않으렵니다.

요즘 부평점은 새로운 가족과 함께 새로운 마음으로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다들 파이팅!!! 한번 외쳐주시면 진심으로 감사드리겠습니다!!!

세종학원 파이팅!!! 부평점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