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종검정고시학원 김포검단점

[인천검정고시/주안검정고시/부평검정고시/김포검정고시/원주검정고사/춘천검정고시/세종검정고시]머리가 밝아지는 본문

etc/** 인천 주안점 **

[인천검정고시/주안검정고시/부평검정고시/김포검정고시/원주검정고사/춘천검정고시/세종검정고시]머리가 밝아지는

새벽연필 2013. 1. 14. 23:59

정말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제 검정고시날 까지 딱 83일 남았습니다.

다들 힘 내시구요~

긴장 하지 마시고, 편하게 지금까지 해 왔던것 처럼...^^

그리고 이제 막 공부를 시작하는 학생들도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학원에서 가르쳐 주는 대로 쭈욱~따라오시면 되십니다.

 

이제 제가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음식을 소개 할께요~

 

◆ 집중력 향상을  위한 음식

바로바로 제가 매일 먹고 있는 견과류 입니다.

 

견과류에는 DHA와 아미노산이 풍부해서 뇌 기능 향상에 정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집중력 향상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하니 많이들 드세요~너무 많이 먹으면 살이 찐다는 사실^^ 적당히~

 

 

[인천검정괴/주안검정고시]

 

◆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비타민B 

 

시험에 대한 스트레스...말 안해도 다 알지요~

스트레스+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은 꼭 챙겨먹어야할 음식중에 하나라는 것 꼭~명심하세요^^

 

 

◆ 장시간 앉아 있어 고통 받는 나의 장을 생각하라~식이섬유 충분히 섭취하기 

 

 

 

하루종일 딱딱한 의자에 앉아서 공부하느라 불편한 나의 오장육부~

그 중에서도 항상 더부룩 하고 가스 가득한 나의 장~

변비가 생기가 되면 그때부터의 스트레스는 이루 말로 표현이 안 됩니다 ㅠㅠ

미리미리 미연에 방지 하시려면 물도 충분히 드시고,

식이섬유가 가득한 셀러리 및 과일을 많이 드셔야 한다는 거^^

아시죠~

 

얼마 남지 않았지만~

늦지는 않았다는 것~

늦었다고 생각할때 그때가 가장 빠른 시기랍니다^^

다들 지금부터 컨디션 관리 잘 하시고

 4월7일날의 영광을 위해 화이팅 합시다!!^^

[주안검정고시/김포검정고시/세종검정고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