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종검정고시학원 김포검단점

간절함.... 더이상 망설이지 마세요! 김포한글학원입니다! 본문

<세종학원 둘러보기>/** 김포 검단점 **

간절함.... 더이상 망설이지 마세요! 김포한글학원입니다!

새벽연필 2013. 1. 17. 10:53

이른 아침 상담실 문을 노크하신 분이 계셨어요

연세 지긋하신 어머니... "여기가 맞나몰라~~"


따님이 적어주셨다는 약도를 손에 꼬옥 쥐고

한글을 공부하러 오신 김** 어머니! 잘 찾아오셨습니다~

너무너무 반갑습니다! 정말 잘 오셨습니다^^



등에 메고 오신 책가방에서 뭔가를 꺼내시네요!

빛바랜 노트 두 권입니다!





짜~~~~~~~안

<김포한글학원 김포어머니한글 검단한글학원 김포영어기초학원 김포검정고시학원 검단검정고시학원>



<김포한글학원 김포어머니한글 검단한글학원 김포영어기초학원 김포검정고시학원 검단검정고시학원>



제조년월일 : 1983년 2월

30살이 된 노트네요!!!!!!! 저랑 나이가 비슷하네요...

또박또박 어머니가 쓰신 글씨가 적혀 있습니다



'언젠가는 한글을 꼭 배우고 싶다'

간절함으로.... 망설이고 또 망설이고..... 기회가 오기를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그렇게 20여년의 세월이 지나고 ....이제야 기회를 얻게 되셨다고 하네요.....



어머니! 정말 잘 오셨습니다~~





간절함으로 저희를 찾아주신 학생들을 위해

저희 세종학원 김포점은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김포한글학원 김포어머니한글 검단한글학원 김포영어기초학원 김포검정고시학원 검단검정고시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