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종검정고시학원 김포검단점

지루한 반복이 오늘날 나를 만들었다 .... 김포검정고시학원 인천검정고시학원 부평검정고시학원 주안검정고시학원 본문

<세종학원 둘러보기>/** 김포 검단점 **

지루한 반복이 오늘날 나를 만들었다 .... 김포검정고시학원 인천검정고시학원 부평검정고시학원 주안검정고시학원

새벽연필 2013. 3. 22. 12:57

지루한 반복이 오늘날 나를 만들었다


나의 일상은 지극히 단조로운 날들의 반복이었다


잠자고 일어나서 밥 먹고 연습,
자고 일어나서 밥 먹고 다시 연습,
어찌 보면 수행자와 같은 하루하루를 불태웠을 뿐이다
조금 불을 붙이다 마는 것이 아니라,
재까지 한 톨 남지 않도록 태우고 또 태웠다
그런 매일 매일의 지루한,

그러면서도 지독하게 치열했던 하루의 반복이 지금의 나를 만들었다

-강수진 '나는 내일을 기다리지 않는다' 에서-


<김포검정고시학원 김포어머니한글학원 김포영어왕기초학원 인천검정고시학원 부평검정고시학원 주안검정고시학원>


성실의 다른 이름:

일만시간의 법칙, 꾸준함, 단조로움 등 참 많은 것 같다
자기에게 늘 성실과 정직으로 나아가자^^



<김포검정고시학원 김포어머니한글학원 김포영어왕기초학원 인천검정고시학원 부평검정고시학원 주안검정고시학원>



탁월함은
훈련과 습관이 만들어낸 작품이다
탁월한 사람이라서 올바르게 행동하는 것이 아니라
올바르게 행동하기 때문에 탁월한 사람이 되는 것이다
현재의 우리는 우리가 반복적으로 하는 행동의 결과이다
즉, 탁월함은 행동이 아니라 습관이다

-아리스토텔레스


<김포검정고시학원 김포어머니한글학원 김포영어왕기초학원 인천검정고시학원 부평검정고시학원 주안검정고시학원>



많은 사람들이 성실을 어려워해요
그래서 '작심삼일'이라는 말이 있나봐요
저두 쉽지만은 않답니다
지루한 반복을 좋아할 사람은 많지 않기 때문이죠
그런데 지루한 반복
지루한 반복 그 속에서

기술도 연마되고, 성품도 연마되고, 모난 것도 아름답게 빚어진달까요
쉽지 않지만,
의미있기에,
모든 일의 정답이기에
오늘 하루도 성실함으로 매 순간에 임하길 기도해봅니다



그동안 매일매일을 성실하게 준비해오신 세종의 모든 수험생 여러분에게
'합격' 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이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여기는 검정고시의 명문 세종검정고시학원 김포점입니다


<김포검정고시학원 김포어머니한글학원 김포영어왕기초학원 인천검정고시학원 부평검정고시학원 주안검정고시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