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종검정고시학원 김포검단점

[춘천세종검정고시학원] 친구가 생겼어요~ 본문

etc/** 한양학원(구 세종) 춘천점 **

[춘천세종검정고시학원] 친구가 생겼어요~

새벽연필 2013. 12. 19. 16:58

 

교무실에 새로운 친구가 왔어요~ 

 

바로바로

 

전자레인지!!!!

 

중졸반 엄마가 협찬해 주셨어요~

 

냉장고위에 전자레인지가 예쁘게 자리 잡았어요.

 

엄마들이 싸다주신 음식들을 냉장 보관한 후

 

차가운 음식을 먹느라 고생이었었는데

 

이제는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 되었어요

 

그런데 저(춘천 세종 검정고시 실장)한테 문제가 생겨 버렸어요

 

제 눈은 바닥과 그리 멀지가 않아요

 

냉장고 위에 커피 믹스와 종이컵을 올려 놓았는데

 

그 사이에 전자레인지가 들어가면서

 

커피믹스와 종이컵이 제게는

 

너무 먼 당신이 되어버렸네요

 

다른 샘들은 키가 크셔서 전혀 불편함을 못 느끼시는데

 

저만은 까치발로 ~

 

눈물이 앞을 가려서 더 못 쓰겠네요

 

그래도 전자레인지 기부해주신 임여사님

 

넘넘~

 

감사드려용

 

너무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종검정고시학원/인천검정고시학원/춘천세종검정고시학원/후평동검정고시학원/운교동검정고시학원/교동검정고시학원/홍천검정고시학원/가평검정고시학원/화천검정고시학원/강촌검정고시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