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종검정고시학원 김포검단점

[춘천세종검정고시학원] 교무실 칠판 테러당한 날!!!! 본문

etc/** 한양학원(구 세종) 춘천점 **

[춘천세종검정고시학원] 교무실 칠판 테러당한 날!!!!

새벽연필 2013. 12. 20. 17:33

교무실 칠판을 테러당했어요~

 

테러한 사람은

 

고졸반 서모양!!!

 

샘들의 특징을 살린 케릭터들을 그려주었어요.

 

귀요미 그림들을

 

칠판에 예쁘게 그려주었어요~

 

전(춘천세종 실장) 안 닮은것 같은데

 

주위 샘들이 너무 닮았다고 하시네요~

 

그림이 조금 더 예뻐요^^

 

그건 서모양한테 고마워하고 있습니다.

 

실사랑 그림이랑 같이 올려야  비교하실텐데

 

그러면 욕하실 것 같아서 실사는 패스~

 

그림에 순임이가 저이고요

 

양송이는 기초샘이시구요~

 

 

세종검정고시학원/인천검정고시학원/춘천세종검정고시학원/후평동검정고시학원/운교동검정고시학원/교동검정고시학원/홍천검정고시학원/가평검정고시학원/화천검정고시학원/강촌검정고시학원

 

 

가운데 공주처럼 그려진 그림은 서모양이라고 하네요.

 

그렇다고해서 공주병 말기인건 아니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