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종검정고시학원 김포검단점

[춘천세종검정고시학원] 춘천세종 크리스마스 파티~ 본문

etc/** 한양학원(구 세종) 춘천점 **

[춘천세종검정고시학원] 춘천세종 크리스마스 파티~

새벽연필 2014. 1. 3. 11:42

12월 24일 

 

춘천 세종인들의 작은 크리스마스 파티가 있었어요~

 

기초반 어머님들과 간단한 다과파티가 있었어요

 

선생님과 엄마들께서 간단하게 먹거리를 준비해주셔서

 

작은 크리스마스 파티 상이 마련되었어요

 

화려하지는 안았지만

 

옹기종기 모여 앉아서

 

이야기 꽃을 피울 수 있는 시간을 갖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행복한 순간이었어요

 

엄마들께서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더 좋았어요

 

정말로 학교에서 공부하시는 느낌이셨나봐요

 

학교 점심시간같은 느낌?!

 

종종 이런 기회를 갖도록해야겠어요~

 

 

세종검정고시학원/인천검정고시학원/춘천세종검정고시학원/후평동검정고시학원/운교동검정고시학원/교동검정고시학원/홍천검정고시학원/가평검정고시학원/화천검정고시학원/강촌검정고시학원

 

 

한글반 엄마들과의 크리스마스파티는

 

제가 준비한 선물과 엄마들께서 준비해주신 작은 다과상으로

 

행복한 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검정고시 반 학생들과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뽑기시간을 가졌습니다~

 

선물은 비싸지는 않았지만

 

큰 정성을 닮아서 선생님들께서 준비해주셨어요

 

선물을 하나하나 고르면서

 

학생들이 좋아할까? 싫어할까? 고민하며

 

포장하면서 학생들이 마음에 들어할지를 또 고민했죠?

 

번호표도 만들고 뽑기통도 만들고~~

 

드디어 준비 완료!!!!!!

 

이제 학생들이 한장 한장 뽑기 시작했어요.

 

뽑기 중에는 꽝도 있다는거!!!!

 

학생들이 본인 것은 꽝이 아니길 바라면서 뽑는 모습이

 

엄마들과 학생들이 모두 같았어요~~

 

선물 번호와 맞춰서 선물을 나누어주었어요

 

그런데 꽝 뽑은 학생들이 너무 안타까워서 한번의 기회를 더 주었죠!!!

 

하지만 또 꽝!!!!

 

이를 어쩌면 좋아요?!

 

울먹울먹

 

그래서 불쌍해서 남는 선물을 주었어요~

 

그랬더니 생글생글!!!

 

모두가 행복해지는 천원의 행복 시간이었어요.

 

다음 크리스마스에도 작은 이벤트를 준비해야겠어요

 


세종검정고시학원/인천검정고시학원/춘천세종검정고시학원/후평동검정고시학원/운교동검정고시학원/교동검정고시학원/홍천검정고시학원/가평검정고시학원/화천검정고시학원/강촌검정고시학원



세종검정고시학원/인천검정고시학원/춘천세종검정고시학원/후평동검정고시학원/운교동검정고시학원/교동검정고시학원/홍천검정고시학원/가평검정고시학원/화천검정고시학원/강촌검정고시학원


세종검정고시학원/인천검정고시학원/춘천세종검정고시학원/후평동검정고시학원/운교동검정고시학원/교동검정고시학원/홍천검정고시학원/가평검정고시학원/화천검정고시학원/강촌검정고시학원

 

이제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 이루고자 마음 먹은 것들을

 

모두 이루실 수 있길 바래봅니다.